단기 룸알바 구직 안내



유흥알바라는 장점에 이끌려 시작한 분들의 나이는 각기 다르지만, 대체로 20대에서 30대가 사이가 가장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20대가 가장 많을 수밖에 없지만. 요즘은 시작 연령대가 점차 낮아지는 추세라 20대 초반의 언니들도 많은 형태이지만 대체로 20대에서 30대가 사이 초반 언니들이 가장 많은 편입니다. 강남의 대형 가게에 종사하고있는 언니들의 연령대를 살펴 보면, 20대 중반에서 후반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이는 대부분 다른 일을 먼저 종사하는 경우가 일반적이고 자신이 원하는 꿈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다 계획대로 되지 않은 경우 입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밤알바의 가장 적절한 나아대인 20대는 체력과 활력, 그리고 효율성의 최절정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대 초반의 언니들은 스스로의 체력과 열정를 활용하여 밤 늦은 시간까지 일하는 데 필요한 패턴과 의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시기의 언니들은 생동감 넘치는 경험과 기회가 많은 시기라 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 또는 고객들과 만나고, 많은 업계에서 경험을 얻는 것을 원히기 때문에 룸알바를 하기에 적절한 연령대라 할 수 있습니다. 20대 중반과 후반으로 갈수록, 많은 언니들은 자신의 미래적인 목표와 자금에 대한 계획을 더욱 확실하게 설정합니다. 이 나이대의 언니들은 업종에서의 역량을 키우는 데 집중하며, 보다 전문적인 능력을 갖추기 위해 그리고 책임감을 가지고 근로합니다. 또한, 이 나이대의 언니들은 스스로의 삶과 가치관을 더 잘 샆피게 되며, 이는 자신의 여성유흥알바 이후의 수익적 선택에 영향을 미칩니다.

밤알바의 특성상 출근과 퇴근이 자유롭고, 일을 강제로 시키는 현상이 대체로 없고 일할 수 있는 나이대도 딱히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여성이라면 누구나 시작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에 따라 업종의 제한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선호도가 많은 업종이나 주대의 가격이 높은 업종들의 경우에는 젊은 여성 종사자를 선호하기 때문에 20대에서 30대가 사이의 나이대가가 가장 많으며, 인지도가 낮거나 가격이 낮은 직종의 경우에는 나이의 유흥알바 제한은 없지만 소득이 그만큼 낮기 때문에 젊은 연령대의 언니들보다 어느정도 나이가 있는 여성들이여성 종사자가 근무하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예외는 있지만, 대게 하이 직종로 갈 수록 나이대는 점점 낮아진다고 볼 수 있으며, 업종에서 ‘나이가 깡패’라는 말이 있듯이, 이러한 암묵적인 관습으로 인해 대부분의 언니들은 30대 중반을 넘기면 업소알바를 떠나거나 수익이 적지만 계속 일할 수 있는 업종로 이직을 하기도 합니다.

여자알바에서는 본인의 매력과 열정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항상 나이가 전부는 아닐 것입니다. 연령대가 많아도 대화가 잘 통하는 언니, 매너가 좋은 언니, 상대방을 즐겁게 해주는 언니, 노하우가 많아 고객 접대를 잘 하는 언니들은 나이가 높아도 지명이 많이 잡히고 페이도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화를 할때, 마음이 편안하고 말이 잘 통하는 언니를 좋아하는 경우도 의외로 많기 때문에 연령대가 조금 많은 언니의 경우, 대화의 스킬이나 매너 등의 스스로의 매력을 어필한다면 충분히 극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강남 주대가 높은 업소의 경우, 접대를 위해 외국인을 데리고 방문하는 손님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중국어나 일본어, 영어 등의 외국어에 능통할 경우, 업소에서 선호하는 경우도 있게 때문이 철저한 자기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입니다.

발전하는 여성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밤알바를 하다 보면, 발생하는 또 하나의 영향은 바로 자신을 사랑하게 된다는 점 입니다. 외모에 대한 관리 뿐만 아니라, 화장, 네일, 다이어트 등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서비스업 특성에 맞게 저절로 적응하다 보면, 어느새 최고의 컨디션으로 관리를 하게 되기도 합니다.

진취적인 여성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고소득알바를 하다 보면, 좋은 또 하나의 영향은 바로 자신을 가꾸고 꾸미게 된다는 점 입니다. 외모에 대한 관리 뿐만 아니라, 화장, 네일, 운동 등 예쁨을 추구하는 서비스업 성향에 맞게 저절로 적응하다 보면, 어느새 최고의 컨디션으로 관리를 하게 되기도 합니다.